갤럭시 워치 46mm 배터리 성능 알아봅시다

 

 

그동안 입맛이 없었는데 요즘 입맛이 돌아서 좋아요. 뭐든지 적당한게 좋은 것 같아요 한동안 입맛 없어서 정말 삶의 낙이 없었는데 지금은 다시 원래 생활대로 돌아온 것 같아서 좋아요. 여름동안 열심히 뺀 살을 다시 돌이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추석이 다가오면서 제가 열심히 뺐던 살을 맛있는 전과 함께 맞바꿔야한다니 너무 슬퍼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전이 맛있는건 엄마가 너무 맛있게 해준 탓이겠죠? 이번에 샴푸를 바꿨는데 향이 너무 좋아서 하루종일 기분이 좋아요. 샴푸향이 정말 오래 지속되더라구요. 향도 은은하니 너무 좋고 머리 흔들 때마다 샴푸향이 나서 너무 행복해요. 그러면 갤럭시 워치 46mm 배터리 성능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워치 lte 서비스가 가능한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를 이용하여 음악을 들을 수도 있고 전화를 주고 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핸드폰이 없어도 통화가 가능하고 메세지를 주고 받는 것도 가능하고 요금제나 이런 것들은 나중에 출시되면 어떤 요금 상품들이 제공되는지 정확히 확인이 가능한 부분으로 보여집니다.

 

 

갤럭시 워치 46mm 배터리 성능 외에도 스마트 워치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마 핸드폰을 어떤것 쓰느냐에 따라서 브랜드가 달라질 것 같은데 삼성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하는 사람이 애플워치를 살 리는 거의 없고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람이 갤럭시워치를 쓸 일은 없는 것처럼 핸드폰의 연동이 중요하기 때문에 보통 같은 브랜드의 제품을 사는 것 같습니다.

 

 

 

달리기를 할 때 지금 신체의 균형이 맞는지 안맞는지 워치가 알려주기도 하는데 나의 평소 자세나 걸음걸이 이런것들을 보면 균형이 맞는지 안맞는지 확인을 할 수 있는데 달릴 때도 이런것을 파악해줘서 체크할 수 있고 더 올바른 자세로 운동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는 것은 전담 트레이너가 없어도 혼자서도 올바르게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 될 것 같습니다.

 

 

갤럭시 워치 3의 새로운 특징을 소개해드리자면 바로 심전도 측정이 가능하다는 것인데 국내에서 허가를 받아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어떻게 측정하는지 알려드리자면 워치3 디스플레이에 손가락을 접촉하면 측정이 되는 방식으로 생각보다 간편하기 때문에 본인의 심전도를 주기적으로 측정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삼성 갤럭시 워치는 시계의 기능이 아니라 건강이나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기능을 더 주로 하고 있는것으로 보이는데 신체와 관련된 부분까지 디테일하게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건강에 대해 관심이 높은 많은 사람들이 착용했을 때 더 좋다는 것을 강력하게 어필하고 있고 이렇게 홍보를 하기도 한다는 점에서 건강관리하기에 좋은 기기인 것은 확실합니다.

 

 

갤럭시 워치 46mm 배터리 성능 외에도 워치는 더이상 손목에 차는 시계가 아니라 우리 신체 몸 전체를 파악해주고 건강 관리를 해주는 일종의 별도 기기라는 생각이 드는데 예를 들어서 달리기를 할 때 심장은 얼마나 뛰고 이동 거리는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내가 달릴 때 몸의 균형은 맞는지와 같은 이러한 것을 파악하고 분석해주니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워치3 스펙을 알아보면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릴것으로 보이지만 확실히 세련되게 나온 것은 맞는것 같고 원형 물리 베젤을 이용하여 쉽게 모양을 변형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고 모바일을 켜지 않고도 메시지와 카카오톡, 사진 같은 것을 보낼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하고 있고 곧바로 내용을 확인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제 갤럭시 워치 46mm 배터리 성능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