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폴드2 출시일 바로 오늘

 

 

저는 가을을 참 좋아해요. 그래서 요즘 같은 날씨도 참 좋아한답니다. 적당히 덥고 적당히 선선하고 극단적인 여름과 겨울은 정말 견딜 수 없게 싫어요. 해가 많이 짧아졌더라구요. 예전에는 8시 가까이까지 해가 밝았던 것 같은데 확실히 해도 짧아지고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니 날씨도 좋고 여름도 이렇게 가나봅니다. 여름이 지나고 나서 이제 슬슬 더위가 꺽이나 싶지만 올해 더위는 유난히 오래 지속된다고 하더라구요. 안그래도 초여름에 그렇게 많이 덥지 않아서 올해 에어컨을 거의 키지 않았는데 왜 지금 저는 에어컨을 틀고 있는걸까요 그러면 갤럭시 폴드2 출시일 바로 오늘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갤럭시 폴드2 화질도 결코 떨어지지 않고 좋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스펙도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기존에 나온 스마트폰중에 높은 스펙을 자랑하는 제품 중 하나이기때문에 속도 처리도 빠르고 배터리 용량도 높고 다양한 기능을 할 수 있고 이번에 새로 출시되면서 기존의 화면보다 커지고 두께는 얇아져서 훨씬 사용하기에 편리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갤럭시 폴드2 출시일 관련 내용으로 최고 사양만을 담은 것이라고 알려진 갤럭시폴드2 많이 관심을 갖고 있으실텐데 확실히 큰 화면의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갖고 이렇게 큰 디스플레이로 할 수 있는 것이 많고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영화도 보고 드라마도 보고 티비도 보고 여러가지 미디어를 티비가 아닌 핸드폰으로 하기 때문에 큰 화면은 확실히 큰 장점입니다.

 

 

 

휴대를 함에 있어 문제가 없고 또 큰 화면을 즐길 수 있어서 장점이 많은 갤럭시폴드2 얼마나 인기가 많을지는 의문이지만 진보된 기술이 더해진 스마트폰이라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를 얻고 있는 것은 사실인데 큰화면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 같고 가격만 비싸지 않으면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할 것으로 보이는 제품입니다.

 

 

기존에 나온 삼성 갤럭시 폴드 제품과 비교해보면 확실히 조금 더 커진 갤럭시폴드2를 확인할 수 있는데 전에 출시되었던 것과 디스플레이 크기를 비교해보면 0.3인치 커진 7.6인치로 웬만한 패드와 같은 사이즈였기 때문에 크기를 위해서 새로운 제품을 구매할 생각이셨다면 차라리 하나를 구매하여 두가지 기능을 다 활용하시는 것이 훨씬 더 좋습니다.

 

 

평소에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같이 들고 다녔는데 아무래도 두개를 같이 들고 다니다보니 무게도 그렇고 번거롭고 무거워서 화면이 큰 핸드폰을 찾고 있었는데 갤럭시폴드2 확실히 기존 스마트폰보다 화면도 크고 휴대하기도 접을 수 있으니 여러가지 장점이 있을 것 같고 평소 디스플레이가 크다고 하는 노트보다고 가로 길이가 길어 아주 좋습니다.

 

 

 

갤럭시 폴드2 출시일 관련하여 평소에 자기전에 그리고 출퇴근길에 스마트폰을 보면서 여러가지 영상을 보거나 짤을 보는 것이 낙이었고 어느덧 이것이 취미생활이 되어 꼭 짬나는 시간에는 핸드폰으로 이것저것 보는데 작은 화면 탓에 답답한 감이 없지않아 있고 자세하게 보거나 몰입감 높은 것들은 영 집중이 안되어 큰 화면이 필요했는데 딱 갤럭시폴드2가 안성맞춤입니다.

 

 

 

갤럭시 폴드2 아무래도 단점이라고 꼽히는 것들이 가운데 접히는 부분의 주름이라고 하시는데 접혔다 폈다 하는 기능이 특징이기 때문에 아예 주름이 안생길 수는 없다고 생각하고 아무래도 기존 스마트폰에는 주름이 있을리 없기 때문에 그 화면에 익숙해지다가 주름이 생긴 것이 거슬릴 수 있겠지만 핸드폰이 구동되고 화면이 재생 될 때는 크게 신경쓰이지 않다고 합니다.

 

 

이상 갤럭시 폴드2 출시일 바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보람찬 하루 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