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신제품 발표 언제할까요?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혼자 운동을 했는 데 오랜만에 땀빼니까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학교 다닐 때는 매일 축구 했는데 요즘은 살기 바쁘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야외활동하기도 매우 부담되네요 ㅠㅠ 추석날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혹시 어떤게 있으신가요? 저는 토란국도 좋아하고 전도 좋아하는데 시골에 내려가서 가장 기다리는 시간은 아무래도 송편이 아닐까싶어요! 가끔 할머니가 저를 위해 꿀떡도 준비해주시는데 올해도 엄청 기대됩니다~ 갑자기 예전에 듣던 노래가 너무 땡겨서 멜론에서 옛날 노래 듣고 있는데 왜이렇게 좋은걸까요. 확실히 노래는 요즘 노래보다 예전 노래가 훨씬 감성적이고 좋은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이번엔 애플 신제품 발표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애플 신제품 발표 아이폰12 네가지 모델로 출시되는데 그 차이가 단순히 크기에서만 있는 것이 아니라 성능이나 카메라 스펙에서도 차이가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기존과 맥스 모델은 듀얼카메라로 후면 카메라 렌즈가 두개 그리고 램 용량도 4GB 이며 프로와 프로맥스 모델은 후면 카메라의 렌즈가 총 네개, 그리고 램 용량 또한 6GB로 스펙적인 차이도 큽니다.

 

 

애플 신제품 발표 관련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고 여러가지를 지우너하게 되면 전력소모량이 늘어날 수밖에 없는데 아이폰12은 전력소모량은 줄여 배터리의 소모를 적게 하기 때문에 오랜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된 것으로 보이고 모델마다 약간 차이가 있을 것으로 보여지는데 전체적으로 배터리 용량은 여유로울 것 같습니다.

 

 

 

이번에 총 네가지 모델로 출시되는 아이폰12, 맥스, 프로, 프로맥스 이렇게 네가지 모델로 출시가 되고 프로와 프로맥스는 화각과 광곽 3배줌이 탑재되어있다고 하니 굉장히 기대가 되고 사이즈도 커져서 작은 스마트폰이 아닌 디스플레이가 굉장히 커져서 사용하기 편리하고 화면을 볼 때 답답하지 않고 개방감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에 LTE 를 지원하는 핸드폰을 사용했던 사람들은 5G에 대한 거부감이 있고 아직까지는 모두가 만족하는 그런 것은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아이폰12가 출시되면서 LTE 모델도 함께 나온다는 것에서 많은 긍정적인 평가를 갖고 있고 출시일은 정확하지 않지만 우리나라에서는 11월 정도에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디자인만 보고도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은 아이폰인데 역시 올해 출시될 이번 아이폰12 디자인이 훨씬 고급스러워졌는데 디자인 자체는 공개가 되었기 때문에 확실히 각각 모서리가 기존의 제품보다는 단단해보이고 견고한 느낌 커브형이 아니라 색다르기도 하고 훨씬 그립감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 신제품 발표 더 알아보면 아이폰12 올 가을 출시 예정이지만 정확한 날짜는 나오지 않은 상태로 기다림만 더 커지고 있는데 아무래도 전세계적으로 시국이 안좋기 때문에 그 기간이 미뤄질 수도 있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는데 정확한 것은 없고 공지가 나오면 바로 소개를 해드리고 이번에 출시되면서 아마 충전기는 포함되지 않을 것이라는 의견도 나오고 있는데 정확한 내용은 아닙니다.

 

 

갤럭시 모델과 비교가 많이 되는데 아이폰12 출시가 되야 정확히 알 수 있겠지만 아마 가격은 비슷하거나 조금 저렴해지지 않을까 관측하고 있으며 램 메모리 용량을 보면 기존과 맥스 모델은 4GB, 그리고 프로와 프로맥스 모델은 6GB를 지원하고 있는 등 약간의 스펙 차이는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용량도 128GB부터 256GB, 그리고 프로 이상 모델은 512GB까지 있습니다.

 

 

 

이상 애플 신제품 발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