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라이브 마이크 설정 알아봅시다

 

 

예전에는 궁금한 것이 있으면 네이버에 검색했는데 요즘은 바로 유튜브에 검색하는 것 같아요. 트렌드가 바뀌는 것을 실감하는 요즘입니다. 저 뿐만 아니라 다들 그렇죠? 다들 추석에는 어디로 가시나요? 저는 시골이 서울이라 어디가지 않고 그냥 가족들끼리 오손도손 모여서 전을 부쳐먹는데 솔직히 요즘에는 제사를 드리는 문화가 많이 사라져서 가족들이 모이는 자리에 의의를 두고 있답니다. 그리고 오늘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 마이크 설정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음악을 듣고 영상을 볼 때 꼭 사용해야 하는 것이 바로 이어폰인데 요즘은 이동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반드시 영상을 보거나 음악을 듣거나 라디오나 팟캐스트같은 것을 듣는 분이 많은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고있는 핸드폰을 쓰신다면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갤럭시 버즈만큼 좋은 것은 없다고 할 정도로 호환이 정말 잘되고 좋은 기능들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마이크 설정 관련하여 특히 기계를 잘 다루지 못하는 분들은 이어폰 구매는 쉬운데 어떻게 갤럭시버즈를 핸드폰에 연동시켜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많은데 특히 삼성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한다면 연동은 더욱 더 쉽고 갤럭시 웨어러블 어플을 이용하면 다양한 기능을 설정할 수도 있고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면 어렵지 않을 정도의 난이도로 기능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어팁이 크기별로 다 들어있어서 본인의 귓구멍 사이즈에 맞는 팁으로 착용을 하면 너무 커서 귀가 아프지도 않고 또 반대로 너무 작아서 갤럭시버즈가 떨어지거나 할 그럴 염려도 없이 귀가 아주 편하고 좋고 주변 소리 차단되는 기능이 아주 좋은데 아예 차단되면 의사소통이 안될 수 있는데 단계별로 조절이 가능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마이크 설정 휴대를 해서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배터리잔량 아주 중요한데 용량도 커서 한 번 충전하는데 최대 11시간을 사용할 수 있고 11시간동안 갤럭시버즈를 계속 꽂을 일도 없지만 그런 분들을 위해서도 11시간 들은 다음 다시 충전케이스에 꽂아놓을 경우 충전을 통하여 또 추가적으로 더 많이 들을 수 있고 예를 들어 3분 충전하면 1시간 가량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른 브랜드 제품의 핸드폰에서도 연결이 되지만 아무래도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한 삼성 갤럭시 핸드폰과의 호환이 가장 쉽고 남녀노소 사용하기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고 무엇보다 이어폰의 생명은 음질인데 음질 퀄리티가 아주 좋고 성능이 떨어지는 이어폰에서는 저음과 고음 구현이 어려운데 갤럭시버즈는 저음과 고음 구현이 아주 잘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마이크 설정 관련하여 특히 공공장소나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통화를 할 경우에는 상대방이 내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기 때문에 목소리가 커지는 경우 왕왕 있는데 갤럭시 버즈는 그렇지 않고 목소리를 높이지 않아도 상대방과 편하게 통화를 할 수 있고 통화 후에 바로 오디오로 넘어왔을 때 끊김이나 버벅대는 것 없이 바로 전환이 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고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마이크 설정 핸드폰으로 연결할 때는 삼성 갤럭시 핸드폰의 경우 웨어러블 어플을 다운받게 되면 자동으로 연결이 되고 보통은 블루투스 연결을 하면되는데 핸드폰에서 블루투스를 활성화 시킨다음에 검색에 갤럭시버즈 이름이 뜨면 연결하면되고 그다음부터는 자동으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할 때마다 번거롭게 연결하지 않아도 된다는 호환이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상 갤럭시 버즈 라이브 마이크 설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